CAFE

♡ 수다방

우아~~

작성자콩이야|작성시간26.06.16|조회수104 목록 댓글 45

살벗겨 질거 같아요!!!!!!!
지난 토욜부터 겁나 바빠서 팔을 많이 썼더니
직업병이 도졌.
병원 갈정돈 아닌거 같아서 약국가서 근육이완제랑 소염진통제 사왔어요
파스는?ㅋㅋㅋ


옷을 이따구루 입는데 떡하니 붙이기두 뭐해서
동전 파스로 최대한 티안나는 곳에 붙임
사진은 붙이기 전입니다


근처 카페서 커피 마시구 오는길에 넘 예쁘게 피어서 ㅎ
오늘은 한가한 오후 보내구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케일 | 작성시간 26.06.16 콩이야 놉 더 벗어야~ 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콩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케일 둘이만 보자요
    아주 걍 션하게 벗어 던질라니ㅋㅋㅋ
  •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 작성시간 26.06.16 굿나잇 눕^^♡
  • 답댓글 작성자콩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늘두 고생했어요
    잘자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 작성시간 26.06.16 콩이야 ㅇㅇ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