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벗겨 질거 같아요!!!!!!!
지난 토욜부터 겁나 바빠서 팔을 많이 썼더니
직업병이 도졌.
병원 갈정돈 아닌거 같아서 약국가서 근육이완제랑 소염진통제 사왔어요
파스는?ㅋㅋㅋ
옷을 이따구루 입는데 떡하니 붙이기두 뭐해서
동전 파스로 최대한 티안나는 곳에 붙임
사진은 붙이기 전입니다
근처 카페서 커피 마시구 오는길에 넘 예쁘게 피어서 ㅎ
오늘은 한가한 오후 보내구 있어요~~^^
다음검색
살벗겨 질거 같아요!!!!!!!
지난 토욜부터 겁나 바빠서 팔을 많이 썼더니
직업병이 도졌.
병원 갈정돈 아닌거 같아서 약국가서 근육이완제랑 소염진통제 사왔어요
파스는?ㅋㅋㅋ
옷을 이따구루 입는데 떡하니 붙이기두 뭐해서
동전 파스로 최대한 티안나는 곳에 붙임
사진은 붙이기 전입니다
근처 카페서 커피 마시구 오는길에 넘 예쁘게 피어서 ㅎ
오늘은 한가한 오후 보내구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