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더운듯 시원한듯~~~♡
어제 반신욕을 했더니~~♡
조그만 움직여서 땀샘 폭팔~~~♡
오늘부터 8일동안 낮근무후 나이트~~~♡
짤막짝막해서 좋아요~~~♡
방탄 오레오 사봤어요~~♡
맛은 기존께 더 맛나는듯~~♡
먹다보니 뒷그림이 다 틀리는군요~~~♡
어제 하루 먹고자고를 반복했더니~~♡
피곤이 ㅠㅠ
오늘은 좋아하는 사람들과 일해서~~♡
해피할것 같아요~~~♡
열분도 해피한 하루 즐겁게 보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케 안달아요~~~♡
콩언니 해피데이~~~♡
-
작성자알러뷰씨(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17 쿠키앤크림이 맛나긴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이것도 그래요~~~♡
알럽 해피데이~~~♡
-
작성자케이옵(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17 출석~ 이제 이틀 남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케이 해피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