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오늘의출석]6월 17일 해피수욜~~♡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66 목록 댓글 30

아침부터 더운듯 시원한듯~~~♡

어제 반신욕을 했더니~~♡

조그만 움직여서 땀샘 폭팔~~~♡

오늘부터 8일동안 낮근무후 나이트~~~♡

짤막짝막해서 좋아요~~~♡

방탄 오레오 사봤어요~~♡

맛은 기존께 더 맛나는듯~~♡

먹다보니 뒷그림이 다 틀리는군요~~~♡

어제 하루 먹고자고를 반복했더니~~♡

피곤이 ㅠㅠ

오늘은 좋아하는 사람들과 일해서~~♡

해피할것 같아요~~~♡

열분도 해피한 하루 즐겁게 보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케 안달아요~~~♡

    콩언니 해피데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알러뷰씨(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7 쿠키앤크림이 맛나긴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것도 그래요~~~♡

    알럽 해피데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케이옵(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7 출석~ 이제 이틀 남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케이 해피데이~~~♡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