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죽이네요~~♡
나가면 진짜 죽일듯~~~♡
오늘은 휴무입니다~~~♡
낼 새벽출근이라 일찍 일어났어요~~♡
우선 가까운 우체국에 가서~~~♡
미뤄 두었던 물품좀 보내고~~~♡
안전한 집안에서 빈둥댈~~~예정~~♡
불금을 보내본지가 은제인지~~~♡
오늘 하루도 즐겁고 시원하게 해피데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수고했어요~~~♡
드로 해피굿밤~~~♡
-
답댓글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작성시간 26.06.19 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눕도 굿나잇~^^♡♡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안드로(중앙운영진) 웅웅~~~♡
-
작성자마동석 작성시간 26.06.19 불금보내요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불금이 모죠??ㅋ
동석옵 해피굿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