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오늘의출석]6월 19일 해피금욜~~~♡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54 목록 댓글 42

날씨가 죽이네요~~♡

나가면 진짜 죽일듯~~~♡

오늘은 휴무입니다~~~♡

낼 새벽출근이라 일찍 일어났어요~~♡

우선 가까운 우체국에 가서~~~♡

미뤄 두었던 물품좀 보내고~~~♡

안전한 집안에서 빈둥댈~~~예정~~♡

불금을 보내본지가 은제인지~~~♡

오늘 하루도 즐겁고 시원하게 해피데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수고했어요~~~♡

    드로 해피굿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 작성시간 26.06.19 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눕도 굿나잇~^^♡♡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안드로(중앙운영진) 웅웅~~~♡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마동석 | 작성시간 26.06.19 불금보내요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불금이 모죠??ㅋ

    동석옵 해피굿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