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오늘의일기]올만에 반찬을~~♡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92 목록 댓글 22

글을 쓰려니~~~빗방울이 내리네요~~♡

벌떡 일어나 창문을 닫고~~~♡

큰애 먹을 반찬이 없어서~~~♡

우체국 들렸다가 오이김치 재료를~~♡

오이소박이 꼴랑 네개에 만원~~♡

그래서 만들어 보기로~~♡

유툽 여러개를 보다가~~~♡

3일을 숙성 해야된다고~~~♡

아삭이 꼬추랑 부추랑 쪽파랑 양파~~♡

맛있어져라~~맛있어져라~~♡

저보단 큰애가 먹을꺼지만~~~♡


낼 맛보고 괘안음~~~냉장고로~~♡

오이는 익으면 손이 안가서~~♡

첨이자 마지막 끼니를 먹어주고~~~♡

오늘 하루를 마무리 할까 합니다~~~♡

곳곳에 비가 오는듯 하니~~♡

오늘은 시원한 밤들 보내시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언능 오세요~~~♡
  • 작성자마이너 | 작성시간 26.06.19 비오는날은 오이지를 먹어야쥬~~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만들어줘요~~~♡
  • 작성자민국 | 작성시간 26.06.19 멋져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기본갖고 먼 호들갑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