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만두 좋아한다구 맛집찾아 사다주신♡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일단, 창동트럭만두.. 수많은 김치만두를 먹어봤지만 이건 처음 먹어보는맛~
맛있는건 기본이며, 나중에 또 생각날 맛!
이단, 수경만두.. 매운김치만두
이것두 맛있넹
참지못하구 차에 앉아서 먹어버릴정도로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먹고싶은분은 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시간 26.06.20 저예요(관리자) 아!! 애인이셨군요 부럽^^
-
작성자파이브쌈 작성시간 26.06.20 자동차에서 만두드셨으니 외식인거죠 저도 컵라면 현관입구에서 먹어서 외식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집와서 또 먹었다는게 문제ㅠ
ㅎㅎㅎ 외식했으니 만족합니다 -
작성자박동이 작성시간 26.06.20 만두는 역시 고향만두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비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