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오늘의출석]6월20일 해피토욜~~~♡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작성시간26.06.20|조회수40 목록 댓글 27

비모닝~~~♡

비가 오니 출근하기 싫으네요~~♡

새벽에 작은애 열이 38.9까지 올라가서~~♡

해열제 먹이고 얼음팩 대주고~~♡

배고프다 해서 밥먹이고~~~♡

잠을 2시간도 못잤더니~~~♡

제 정신도 몽롱~~~♡

꼭 아침에 병원가라고 신신당부를 했는데~~~♡

아침에도 열이 37.5도ㅠㅠ

좀 체온이 높긴 한데~~~일어날수 있을련지~~~♡

어제 낮부터 아팠다는데....병원엘 왜 안가냐고!!!

아프면 병원에 갑시다(나포함)~~~♡

오늘 하루도 홧팅하며 해피데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 작성시간 26.06.20 종일 비 쫄딱맞고 일하고 와서 출슥해요ㅠ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왜 비맞고 일을 해요~~~우비라도 입지~~~♡

    드로 해피데이~~~♡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 작성시간 26.06.20 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눕도 해피위크앤~♡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안드로(중앙운영진) 나도 이제 퇴근해서 마지막 끼니를 묵고 이쓰요~~~♡
  • 작성자요일 |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욕봐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