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모닝~~~♡
비가 오니 출근하기 싫으네요~~♡
새벽에 작은애 열이 38.9까지 올라가서~~♡
해열제 먹이고 얼음팩 대주고~~♡
배고프다 해서 밥먹이고~~~♡
잠을 2시간도 못잤더니~~~♡
제 정신도 몽롱~~~♡
꼭 아침에 병원가라고 신신당부를 했는데~~~♡
아침에도 열이 37.5도ㅠㅠ
좀 체온이 높긴 한데~~~일어날수 있을련지~~~♡
어제 낮부터 아팠다는데....병원엘 왜 안가냐고!!!
아프면 병원에 갑시다(나포함)~~~♡
오늘 하루도 홧팅하며 해피데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작성시간 26.06.20 종일 비 쫄딱맞고 일하고 와서 출슥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왜 비맞고 일을 해요~~~우비라도 입지~~~♡
드로 해피데이~~~♡
-
답댓글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작성시간 26.06.20 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눕도 해피위크앤~♡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안드로(중앙운영진) 나도 이제 퇴근해서 마지막 끼니를 묵고 이쓰요~~~♡
-
작성자요일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욕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