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 오고 날이 좋아 오전 일 마치고
드라이브도 할겸 좀 멀리 나왔습니다
카페에 사람이 많네요
이 집 커피는 맛있어서 오면 꼭 두 잔씩 먹게 됩니다
아 물론 여기 싸장놈이가 훈남이라 좀 더 머물게 되긴 합니다만ㅋㅋ
비가 좀 잦아들긴 했지만 여전히 오고 있습니다
암생각 없이 멍때리고 있으니 편안하고 좋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콩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요일 아.나두 누군가에겐 부러운 존재구낭
한없이 작아진 자존감에 힘을주네 울 요일이가♡ -
답댓글 작성자요일 작성시간 26.06.20 콩이야 기타두 잘치궁ㅎㅎ
-
답댓글 작성자콩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요일 요일이는 요일이만에 매력이 있죠~~
-
작성자청우 작성시간 26.06.21 new
비멍이라...좋으셨겠군요
-
작성자스윗커피 작성시간 26.06.21 new
내취향 카페 사장님이 근처에 읍네요.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