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일 비 쳐맞고 삽질후 이제사 숙소로,,
아! 인생 거스기네요 ㅠㅠ 감기기운도 있는듯 하고
소주에 고추가루 타서 원샷하고 자야하나
근데 소주가 읍넹. 쩝
현리 교동짬뽕 급벙이나?^^
https://youtu.be/5LSp67_zuMw?si=ht8xZNxdJR4HKbb8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움직일 힘도 읍넹 ㅡㅡ
수지 즐벙하고 와^^♡ -
작성자지니러브(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20 아퍼?
-
답댓글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간만에 비좀 맞았더니, 으실으실 춥고 몸살난거 같ㅇㅓ ㅜㅜ 누나도 건강 잘 챙겨요 아프지 말구요~ 주말 행복하게 보내궁♡
-
작성자요일 작성시간 26.06.20 고생했네 푹쉬공
-
답댓글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누나도 편안한 휴일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