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데 아침부터 빠방타고 어디론가 고고
도착해보니 춘천
숯불닭갈비 먹고싶다하니 여기로 슝~!!
알고보니 "토담숯불닭갈비"치면 디따 유명한곳이드라요
미친듯이 맛나게 흡입하고
또 빵순이를 위한 빵집으로 고고
"자유빵집"ㅎㅎ
이름이 낯설지않아서 더 좋았음
소양강처녀도 되어 배도타고
감자빵사서 맛보고....
여태 먹어본 감자빵중에 최고~!!
배불러 죽겠다면서 또 한봉지 흡입ㅜ
집오는길 옥수수까지 잔뜩...
초당옥수수는 바로 까먹었는데 와~!!!
세상처음 먹어보는 신선한 달달한 맛
최고~!!
초당옥수수를 왜먹는지 이제서야 알게된 촌년ㅋ
시간이 늦어 청평사까진 못가구 나루터에서 소원만 빌구 고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09 new
주너니(공간총괄) 먄 양갈비낼인줄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시간 11:43 new
저예요(관리자) 7/1임요 ㅋ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54 new
주너니(공간총괄) 나 요즘 서울구경 너무 자주한드아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시간 11:54 new
저예요(관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01 new
주너니(공간총괄) 운전병없었음 큰일날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