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어제의일기] 춘천 => 벙

작성자저예요(관리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179 목록 댓글 67

비오는데 아침부터 빠방타고 어디론가 고고

도착해보니 춘천
숯불닭갈비 먹고싶다하니 여기로 슝~!!
알고보니 "토담숯불닭갈비"치면 디따 유명한곳이드라요
미친듯이 맛나게 흡입하고

또 빵순이를 위한 빵집으로 고고
"자유빵집"ㅎㅎ
이름이 낯설지않아서 더 좋았음

소양강처녀도 되어 배도타고

감자빵사서 맛보고....
여태 먹어본 감자빵중에 최고~!!
배불러 죽겠다면서 또 한봉지 흡입ㅜ

집오는길 옥수수까지 잔뜩...
초당옥수수는 바로 까먹었는데 와~!!!
세상처음 먹어보는 신선한 달달한 맛
최고~!!
초당옥수수를 왜먹는지 이제서야 알게된 촌년ㅋ

시간이 늦어 청평사까진 못가구 나루터에서 소원만 빌구 고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09 new 주너니(공간총괄) 먄 양갈비낼인줄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 작성시간 11:43 new 저예요(관리자) 7/1임요 ㅋ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54 new 주너니(공간총괄) 나 요즘 서울구경 너무 자주한드아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 작성시간 11:54 new 저예요(관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01 new 주너니(공간총괄) 운전병없었음 큰일날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