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오늘의출석]6월 21일 해피일욜~~~♡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26

아~~~주 화창하군요~~♡

역시 보약은 아침잠 같아요~~~♡

9시쯤 일어나 밥을 먹고~~~♡

차마시고 출근 준비중~~~♡

창밖을 보니~~나갈맛이 뚝!!!!

하지만 출근이라소~~~♡

젤 더울시간에 나가야하니.....쩝!!!

다들 놀러 가셨나요??

부럽네요~~~♡

즐겁게 보내시고 해피데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동지가 생기니 힘이 나는군요~~~♡

    청우옵 해피데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사아칸천사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이제 치과 가려구요.
    위로가 좀 되죠?ㅎ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치과가 일욜도 해요???

    사칸옵 해피데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마동석 | 작성시간 26.06.21 일요일은 짜파게티 대신 짬뽕으로 해장~~~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제도 달리셨군요~~~♡

    동석옵 해피데이~~~♡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