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화창하군요~~♡
역시 보약은 아침잠 같아요~~~♡
9시쯤 일어나 밥을 먹고~~~♡
차마시고 출근 준비중~~~♡
창밖을 보니~~나갈맛이 뚝!!!!
하지만 출근이라소~~~♡
젤 더울시간에 나가야하니.....쩝!!!
다들 놀러 가셨나요??
부럽네요~~~♡
즐겁게 보내시고 해피데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동지가 생기니 힘이 나는군요~~~♡
청우옵 해피데이~~~♡
-
작성자사아칸천사 작성시간 26.06.21 저는 이제 치과 가려구요.
위로가 좀 되죠?ㅎ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치과가 일욜도 해요???
사칸옵 해피데이~~~♡
-
작성자마동석 작성시간 26.06.21 일요일은 짜파게티 대신 짬뽕으로 해장~~~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어제도 달리셨군요~~~♡
동석옵 해피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