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초.옥 까써요

작성자박정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124 목록 댓글 16

초당옥수수 그닥 안좋아했는데

이건 진짜 맛나네요

냉장고에 넣어놨더니 시원해요

옥수수하모니카 불었더니 노란육즙 팡팡

여기저기 다 튀고 난리 ㅡㅡ;;


한알한알 소중하게 까써요

걍 먹거나

샐러드에 넣어 먹거나

옥수수밥 해 먹거나


꼴리는대로 먹음될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육즙팡팡~ 다 튀고 난리난뤼~!!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슐 | 작성시간 26.06.21 전에 첨 먹어보구 너무달달구리해서리~ 쳐다도안본다요~ㅋ
  •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언니 저두 그랬어영~ㅋㅋㅋ
    이건 적당히 달아서 맛나네영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삭거릴껏 같은 초당 옥수수~~~♡

    씹을때마다 에요 생각함서 씹도록 해요~~~♡
  •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넹 언니~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