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당옥수수 그닥 안좋아했는데
이건 진짜 맛나네요
냉장고에 넣어놨더니 시원해요
옥수수하모니카 불었더니 노란육즙 팡팡
여기저기 다 튀고 난리 ㅡㅡ;;
한알한알 소중하게 까써요
걍 먹거나
샐러드에 넣어 먹거나
옥수수밥 해 먹거나
꼴리는대로 먹음될것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육즙팡팡~ 다 튀고 난리난뤼~!!
-
작성자이슐 작성시간 26.06.21 전에 첨 먹어보구 너무달달구리해서리~ 쳐다도안본다요~ㅋ
-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언니 저두 그랬어영~ㅋㅋㅋ
이건 적당히 달아서 맛나네영
-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시간 26.06.22 new
아삭거릴껏 같은 초당 옥수수~~~♡
씹을때마다 에요 생각함서 씹도록 해요~~~♡ -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넹 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