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토요일의 내가 미뤄놓은 일들을 일요일날 다 처리하느라
오전부터 미팅에. 영상회의에, 지금은 마지막 미팅 기다리는 중....
내일의 나에게 일을 던져놓은건 이제 안해야겠음...
2.
마눌이 냉장고를 뒤지더니
"내 아이스크림 어디갔어"를 외치며
내게 오더니
"아이스크림 먹은거 아니야? 먹었지? 솔직히 말해. 먹었지?"를 시전...
이보슈....나 4년째 아이스크림 안먹고 있는데........-_-;;
3.
저녁으로 나또 비빔밥을 해서 김가루 뿌려 먹다가
닭가슴살을 하나 데워 먹으려고 냉장고를 뒤지는데
아까 마눌이 찾던 아이스크림 발견.
마눌이 "이상하네. 아까 다 뒤졌을떄는 안보이던데...."라고 하길래
깨달았음...
아...아까 그말은 아이스크림을 찾아달라는 이야기였구나.....
일요일이 다 지나가네요.
내일부터 또 열심히 달려봅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청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해솔(특별회원) 처음 드시면 참기름을 넣어서 드시면 좋습니다.
-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청우님 글 보며
씩 미소 짓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반갑네요. 꽈당님 ^^
-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시간 26.06.22 new
담부턴 완벽하게 보필을~~~부럽네요~~~저도 챙김 받고 싶다~~~♡
-
답댓글 작성자청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얼른 남자를 만나요. 나이트 가시면 부킹 거부 하지 마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