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주는 컴 앞에서 움직이지 못할 듯 합니다..
더불어 제 허리와 어깨는 집을 나갈 예정입니다.
바보같이 보고서 마감 날짜를 착각했어요 ㅋㅋㅋㅋ
미쳐서 눈에 초점 풀고 웃는 중....
뭐 어쩌겠습니까 스스로 만든 일~
장렬하게 전사하더라도 마무리해야죠.
원래 계획대로라면 말이죠
담주는 3일간 제주 출장이 있어
일은 반만하고 놀다 오려고 했거든요~~
아~~~ 덧없다 ㅎㅎㅎ
이젠 미쳐서 뛰어다닐.....
휴일이 끝나가네요
다들 편한 밤 보내세요.
일은 제가 다~~할께요!!
어제 진주에서 먹은
진짜 맛있었던 냉면으로 미방을..
하.. 어제까지 좋았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솔(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니까요.~~~ 하루에 20장씩 3일만 쓰면 됩니다!! ㅋㅋㅋ
-
작성자가야트리 작성시간 09:32 new
육전냉면~!!!
대전에도 원탑이 있습니다 ㅎㅎ
맛보여 주고 싶네요~~~
일은 하면 없어지는 거니까 열심히 하는걸루~!
-
답댓글 작성자해솔(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36 new
대전 갈 때 연락드릴께요 궁금합니다^^
하루에 15페이지씩... 없어지길 계획하고 있었으나 2시에 제주행 비행기를 탑승... 뭐 어찌되겠죠!! -
답댓글 작성자가야트리 작성시간 11:07 new
해솔(특별회원) 홧팅~
-
답댓글 작성자해솔(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37 new
가야트리 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