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주말동안 비가온다고했다ㅡㅡ
아 그르나 비가 그쳤다는 소식에
새벽부터 그곳으로 또 끌려갔다
첨엔 오늘은 마늘만 뽑는다해서
진짜루 열심히했는데 또속았다
점심한끼와 아아한잔만 마시고
9시간을 캐고말리고다듬고옮김
판매금의 50%받는걸로 퉁치고
10시에도착 자고인나니 월요일
새벽부터 횡성으로 고고
단 한마리의 벌레도 허용하지않겠다_요일이의절규
20M* 3고랑 마늘캐고 말리는중
수분보충용 오이도 따주고
내 의지와 상관없는 1일1식
20M* 3고랑 1주일사이 꽤 큰듯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