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날씨가 선선한듯 덥네요~~♡
어제 퇴근길 버스에서 내폰위로~~~♡
집게 벌레가 떨어져서 기겁을 했는데~~~♡
집에 와 잘려고 누웠는데~~~♡
귀 근처에 머가 기어다니는 느낌에 확 쳐내고 불을 켜니~~~♡
귀뚜라니보단 다리가 짧은 벌레가!!!!
훗딱 거실로 나가서 전기 파리채를 들고 오니~~~없다!!!!
침대 곳곳이 찾아보다가 천장을 보니~~~♡
얘가 날라다니네~~~♡
운동신경이 바닥이라 허공에다 파리채를 흔든지~~5분정도.....♡
그러다 딱 소리가 났는데~~~♡
벌레가 사라짐ㅠㅠ
30분정도 찾다가 포기하고~~~♡
일단은 파리채 옆에 두고 자는거로~~~♡
어제밤에 공포영화를 찍어서 그른가 너무 피곤피곤~~~♡
오늘 일하면 하루쉼~~~♡
홧팅하며 해피데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울동도 공원이 있어서 긍가 벌레가 많은듯 해요~~~♡
아롱님 해피굿밤~~~♡
-
작성자마틴 작성시간 26.06.22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마틴님 해피굿밤~~~♡
-
작성자파이브쌈 작성시간 26.06.22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파이님 해피굿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