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오늘의출석]6월 22일 해피월욜~~~♡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작성시간26.06.22|조회수37 목록 댓글 16

오늘은 날씨가 선선한듯 덥네요~~♡

어제 퇴근길 버스에서 내폰위로~~~♡

집게 벌레가 떨어져서 기겁을 했는데~~~♡

집에 와 잘려고 누웠는데~~~♡

귀 근처에 머가 기어다니는 느낌에 확 쳐내고 불을 켜니~~~♡

귀뚜라니보단 다리가 짧은 벌레가!!!!

훗딱 거실로 나가서 전기 파리채를 들고 오니~~~없다!!!!

침대 곳곳이 찾아보다가 천장을 보니~~~♡

얘가 날라다니네~~~♡

운동신경이 바닥이라 허공에다 파리채를 흔든지~~5분정도.....♡

그러다 딱 소리가 났는데~~~♡

벌레가 사라짐ㅠㅠ

30분정도 찾다가 포기하고~~~♡

일단은 파리채 옆에 두고 자는거로~~~♡

어제밤에 공포영화를 찍어서 그른가 너무 피곤피곤~~~♡

오늘 일하면 하루쉼~~~♡

홧팅하며 해피데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울동도 공원이 있어서 긍가 벌레가 많은듯 해요~~~♡

    아롱님 해피굿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마틴 | 작성시간 26.06.22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마틴님 해피굿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파이브쌈 | 작성시간 26.06.22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파이님 해피굿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