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만두회동

작성자박정아|작성시간26.06.22|조회수221 목록 댓글 63

만두학과 교수님께서

이영자만두로 유명한

등촌동 코끼리만두라며 던져주시길래

냉큼 받아서

쏘 쿨하게 각자 갈 길 감.

진짜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매콤하니 진짜 맛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전 찍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 작성시간 26.06.22 박정아 아~~~하~~~그 생각을 못했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그럴수있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뽕식 | 작성시간 26.06.23 new 요기도
    떠블유 오 떠블유 네요
  •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넘 맛나영~~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