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학과 교수님께서
이영자만두로 유명한
등촌동 코끼리만두라며 던져주시길래
냉큼 받아서
쏘 쿨하게 각자 갈 길 감.
진짜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매콤하니 진짜 맛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전 찍사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시간 26.06.22 박정아 아~~~하~~~그 생각을 못했네~~~♡
-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그럴수있죠~
-
작성자뽕식 작성시간 26.06.23 new
요기도
떠블유 오 떠블유 네요 -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넘 맛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