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회동 작성자박정아|작성시간26.06.22|조회수227 목록 댓글 6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만두학과 교수님께서 이영자만두로 유명한 등촌동 코끼리만두라며 던져주시길래냉큼 받아서 쏘 쿨하게 각자 갈 길 감.진짜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매콤하니 진짜 맛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전 찍사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 작성시간 26.06.22 박정아 아~~~하~~~그 생각을 못했네~~~♡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그럴수있죠~ 작성자뽕식 | 작성시간 26.06.23 요기도 떠블유 오 떠블유 네요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넘 맛나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