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만두맛집 코끼리맨두를 사서
(여태 먹어본 김치만두중 상위권)
중궈이모랑 귀요미테도 배달
(점심시간 맞추느라 어우)
로또명당 들려서 로또도 사구
능동미나리국밥 흡입
(파대신 미나리듬뿍~세상 도른맛)
남산도가구
재미삼아 뽑기운세도보고
남대문가서 가메골만두도 사고
(줄대박...이걸 또 해내다니)
한강걷다가 운동도함
사실 저녁먹으려고 소화시키는거
마무리로 그분께서 좋아하는 우동집가서 또흡입하고 배타고 돌아왔네요
세상 다정하고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그런사람때문에
역시나 행복만땅 채운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만두러버라서...ㅎㅎㅎㅎ
지금도 만두머거쒀용 -
작성자상큼녀 작성시간 26.06.23 new
언니 파주 구경은 안오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파주 곧 감ㅋ
-
작성자청우 작성시간 26.06.23 new
조만간...만두집 오픈 하는거 아니예요?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 난 만두 못만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