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어제의일기]서울구경

작성자저예요(관리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225 목록 댓글 64

일단, 만두맛집 코끼리맨두를 사서

(여태 먹어본 김치만두중 상위권)

중궈이모랑 귀요미테도 배달
(점심시간 맞추느라 어우)

로또명당 들려서 로또도 사구

능동미나리국밥 흡입
(파대신 미나리듬뿍~세상 도른맛)

남산도가구

재미삼아 뽑기운세도보고

남대문가서 가메골만두도 사고
(줄대박...이걸 또 해내다니)

한강걷다가 운동도함
사실 저녁먹으려고 소화시키는거

마무리로 그분께서 좋아하는 우동집가서 또흡입하고 배타고 돌아왔네요


세상 다정하고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그런사람때문에
역시나 행복만땅 채운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만두러버라서...ㅎㅎㅎㅎ
    지금도 만두머거쒀용
  • 작성자상큼녀 | 작성시간 26.06.23 new 언니 파주 구경은 안오시나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파주 곧 감ㅋ
  • 작성자청우 | 작성시간 26.06.23 new 조만간...만두집 오픈 하는거 아니예요?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난 만두 못만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