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사진으로만 봣던 금봉님을
광주와서 실물영접하고 복지리에 점심먹어요~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구대 작성시간 26.06.08 큐사랑님 바쁜 시간에도 시간 내어서 금봉님과 함께 하시니 감사드리고 금봉대장님 은 심심 하지 않을듯 하네요 잊으만 하면 하늘님들 만나보시니 건강 하십시요~^^
-
작성자굿프렌즈 작성시간 26.06.08 금봉이 밝아서 너무 좋아요.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산행에서 동행하길 혼신에 힘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봉 작성시간 26.06.08 형님 저없는동안 하늘님들 외롭지않게 우울해지지않게 행복하게 잘 부탁드려요^^ㅋ
-
작성자역실이 작성시간 26.06.09 우와 금봉님이다.
큐사랑님 덕분에 좋으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푸른 작성시간 26.06.09 멎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