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하세요

광주 왔다가 금봉님 만나서 복지리먹어요

작성자큐사랑|작성시간26.06.08|조회수104 목록 댓글 8

올만에 사진으로만 봣던 금봉님을
광주와서 실물영접하고 복지리에 점심먹어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구대 | 작성시간 26.06.08 큐사랑님 바쁜 시간에도 시간 내어서 금봉님과 함께 하시니 감사드리고 금봉대장님 은 심심 하지 않을듯 하네요 잊으만 하면 하늘님들 만나보시니 건강 하십시요~^^
  • 작성자굿프렌즈 | 작성시간 26.06.08 금봉이 밝아서 너무 좋아요.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산행에서 동행하길 혼신에 힘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봉 | 작성시간 26.06.08 형님 저없는동안 하늘님들 외롭지않게 우울해지지않게 행복하게 잘 부탁드려요^^ㅋ
  • 작성자역실이 | 작성시간 26.06.09 우와 금봉님이다.
    큐사랑님 덕분에 좋으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푸른 | 작성시간 26.06.09 멎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