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봉대장님과 강진 무위사~영암 도갑사~독천 낙지 꿀꺽~해남 4est수목원 까지...이제 또 이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우비 작성시간 26.06.18 자연을 벗삼아 한적하고 예쁘고 조으네요
-
작성자큐사랑 작성시간 26.06.18 신선노름(?)이 따로읍네요
자연속에서 많은것들 누리시길
바래요~^^ -
작성자금봉 작성시간 26.06.18 아~
이건 초상권 침해가 아닌가요^^
하늘님 모든분들 안녕하시죠?
저도 무탈하게 잘지내고 있답니다
건강도 많이 회복해서 컨디션은 최고랍니다
아직까지는 좋고나쁨의 기복이 심해서 좋을때는 운동하고 나쁠때는 마냥쉬는 중이랍니다
하늘님들 많이많이 보고싶습니다
같이 산행하던 순간들이 너무나 소중했음을 절실히 느끼며 다시올 그날을 기다려봅니다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하늘!!! 사랑합니다^^ -
작성자꼽대장 작성시간 26.06.18 역시 친구가.
👍.이네요. -
작성자해구대 작성시간 26.06.18 금봉대장님 언제 절루 가브럿어요
머리가 더 세젓네
건강 하시죠~
건강해야제~
다시보드라고~~ ㅎㅎ
건강한날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