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직거래장터NEW2026

[[판매]]26년 GOODE 67 팝니다.

작성자노재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179 목록 댓글 0

 

구디 신상

바이웨이크에서 구입

같은스키

68사이즈 변경으로 팝니다.

 

차량용 랩핑해놓고 타서 상판은 새거같고

바인딩자리는 어쩔 수 없이 스크래치 있습니다.ㅜㅜ

하부는 스크래치 없이 깨끗합니다.

 

350만원 네고가능

 

 010 7106 0296

 

작년  리플렉스 NR1도 67이라 팝니다. 거의새거입니다. 120만원에 올렸으니 문의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