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등대장 : 진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이(朴明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올만에 바우맛을 보고 왔지 ㅎ
시간될때 좋은곳 마니 보고오구
담에 서락 비박 함 가자요 -
답댓글 작성자베가이(jun yang suk) 작성시간 26.06.16 산이(朴明善) ㅎ.ㅎ..계속 기둘리고 있어요^^
-
작성자빛나(박빛나) 작성시간 26.06.17 바위맛 보고오니
몸에서 강한 에너지가 뿜어나오는걸
느꼈겠네요.
스릴과 짜릿함
가끔은 필요하지요.
그리운 설악산과 사람들
사진으로 잘 보았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이(朴明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잘지내시죠 서락이 그립죠?
올만에 바위맛좀 보구 왔읍니다
체력적으로 예전같지 않치만
산에갈수 있는 지금이 제일 좋읍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진정 작성시간 26.06.17 올만에 울산바위 너무 무분별하게 앵커란 자일이 설치돼있어 좀 보기가 안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