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출사 사진

6월20일~21일 강원도 1박2일(하루시작)

작성자하루시작(카페지기/이승현)|작성시간26.06.21|조회수110 목록 댓글 1

좋은 날 좋은 분들과 즐거운 시간...감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원(최지영) | 작성시간 26.06.22 new 비소식에 걱정했었는데 우리 멤버들이 날씨 요정이였네요.
    돌아다닐때는 거짓말같이 비가 멈쳐서 넘 덥지 않게 잘 다녀왔습나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