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제발..

작성자세월이 가면|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내가 널 좋아하지 않는데
제발 나를 좋아한다고 하지 마..

나도
밀어내는게 힘들어

내가 좋아하게 되면.
또 바람처럼 떠나갈..그 마음을
이제는 더이상 믿지 못한단다

되풀이 하고 싶지 않아..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