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작성자세월이 가면|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널 좋아하지 않는데제발 나를 좋아한다고 하지 마..나도밀어내는게 힘들어내가 좋아하게 되면.또 바람처럼 떠나갈..그 마음을이제는 더이상 믿지 못한단다되풀이 하고 싶지 않아..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