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마포갈비 양석회 총무

작성자가령|작성시간26.06.08|조회수5 목록 댓글 0

6월8일

이정궁 문영테 서상철 한형구 정진현 양석회 김인홍 유종수 손영모 김현우
장석현 11명

이상호 성기호 박명욱


6월8일 정기모임은 정답고 즐거운 만남이었습니다.
모두 11명 참석하였고 불가피한 사정으로 참석치 못한 회원님들은
다음 모임에는 가능한 동참해 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경비는 354,000원 나왔고, 회비 잔액은 1,577,000원 남았습니다.
다음 모임은 9월7일(월)이 되겠습니다. 그때까지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금년도 회비를 낸 회원님들 명단을 올리오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진현, 이정궁, 장석현, 문영태, 양석회, 한형구, 서상철,
이상호, 유종수, 김현우, 성기호, 김인홍, 손영모, 박명욱.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