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바다반 이야기

도하의 주말지낸이야기(참여수업)

작성자푸른바다반 김도하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2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참여수업은 도하도,엄마도 참 즐거웠습니다.
선생님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코딩은 윤호친구의 도움도 받아서, 곧 잘했구요~
한자도 사고력수학도 많이 틀리긴했지만, (^^)

괜찮습니다.
너무즐거웠거든요~

노래로 엄마도 찡하게 만드는데 성공했구요,
너무 피곤해서 집에서는 기절했습니다. ^^
끝나고 윤설이랑 짜장면도 먹었지만, 아이들 표현대로 아이스크림처럼 녹을것은 날씨에 사진은 한장도 없네요^^;;


비가오는 주말에는 키즈카페를 갔는데, 친한동네오빠를 만나서 너무반가웠구요,

날이 좋은 일요일에는, 2층버스가 너무 타도싶다는 도하의견에 따라, 시티투어버스도 탔습니다.
오는길에 만들기수업에 참여해서 우주인역할도 했답니다 ^^


도하의 주말이야기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