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바다반 이야기

학부모참여수업&주말지낸이야기

작성자푸른바다반_임재이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0

이번 학부모 참여 수업에서 재이의 유치원 생활을 느껴볼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많은걸 배우면서 알차고 즐겁게 생활하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치원이 끝나고는 지환이네 집에 놀러가서 잠시 놀다가 같이 학원을 다녀왔어요~

그리고 토요일에 바로 기차를 타고 경주로 떠났어요. 첨성대도 보고 동궁과 월지 야경도 보고 월정교, 천마총, 대릉원 그리고 국립 경주박물관까지 구경하고온 유익한 주말이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