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바다반 이야기

하린이의 참여수업 & 주말 이야기☆

작성자우주반 이하율 바다반 이하린 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3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하린이의 참여수업 & 주말 이야기 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렸던 엄마와 함께 유치원 가는 날 입니다!
등원길부터 설레이는 하린이와 엄마~😁😄

첫 시간은 단오선 만들기.
가위질을 좋아하는 하린이와 만들기를 좋아하는 엄마가 가장 열심히 했던 시간!😊
단오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 수 있었던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예쁘고 시원한 나비 부채가 너무 마음에 드는 하린🥰 집에서도 시원하게 부채질 해줍니다.^^

두번째는 가장 좋아했던 코딩 시간!
엄마에게 카드 설명도 척척해주고요.😁
그리고 다시 봐도 두번 봐도 신기했던 지니봇. 가장 좋아하는 친구라며 소개해 줍니다.ㅎㅎ
그동안 달빛반에서 수업을 열심히 한 것이 느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은 만깨비 한자 시간!
발표가 조금 쑥스러웠지만 끝까지 잘~ 마무리 하고 들어왔습니다. 귀엽게 동녘동!😚
엄마와 함께 신나는 OX퀴즈까지 👌!
아이들이 노래와 함께 어려운 한자도 잘 배우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삼성그린 👍!
집에서도 만깨비를 더 자주 만나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네번째는 가장 신났던 체육시간!😆
정말 기능이 다양했던 빌리보! 빌리보 한개로 하루종일 놀 수 있을것 같습니다.ㅎㅎ
하린이가 찍어 준 열심히 참여하는 엄마다리^^;😉😘

바다반 선생님은 어디 계실까 아침부터 너무 궁금했던 하린이😁
다섯번째는 가장 기다리고 집중했던 사고력 수학 시간입니다.ㅎㅎ
입체로 생각하는게 아직 어렵지만 하린이 만의 방식으로 유치원, 도서관, 아파트도 만들고요.😁
도장도 가장 먼저 받으러 나갑니다.^^

그리고 이어진 깜짝 노래선물🥰🥰
노래시작부터 끝까지 엄마의 눈을 바라보며..그동안 준비한 노래와 마음을 전달해 주는 하린.
마음이 뭉클해지는 감동의 시간이었습니다.❤️🩷🧡💛💚💙💜 고마워 하린아~사랑해!^^


엄마가 더 기대했던 참여수업!
모든 시간이 소중했고, 아이들이 잘 배우고, 잘 자라고 있음을 직접 느낄수 있었던 의미있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 원장님, 원감님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존경합니다!

중간중간 아이들 작품 찾는 재미도 있었고요. 손맛된장과 마법간장, 간식까지 완벽했던 참여수업이었습니다!
삼성그린유치원 올 해가 마지막이라는게 벌써 아쉽네요.ㅎㅎ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드디어 상어이빨친구와 👋 안녕~ 이별을 했습니다.🤣😅
치과도 씩씩하게 잘 가는 하린이 오늘 👍최고.😘
(하린이가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하여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