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바다반 이야기

리안이의 참여수업이야기

작성자푸른바다반 박리안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0

손꼽나 기다리던 참여수업날이왔어요.
리안이가 지난몇주간 유치원에 언제 놀러오냐고 매일매일 물어봤어요.

리안이가 유치원에서 어떻게 생활하는지 너무 궁금했는데,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딩 수업은 아이들한테 인기과목이더라고요!

우리 리안이는 역시나 체육 수업시간을 제일 좋아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