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바다반 이야기

예온이의 참여수업 & 주말지낸 이야기

작성자푸른바다반 정예온 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0

예온이의 참여수업에 함께한 엄마는 온이의 유치원 생활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뜻깊었던 시간이었어요^^ 

예온이가 좋아하는 친구들 이름도 알려주고 인사하며 소개해주기도 했어요~~💛

지니로봇과 함께하는 코딩수업, 한자 수업, 수학, 만들기, 체육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며 예온이 유치원생활이 고스란히 그려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수업을 마치고 나은이와 함께 게임, 색칠놀이, 점프점프 등 재밌는 놀이를 하고 집에 돌아왔어여~~

그리고 유치원에서 쓴 동시가 너무 인상적이었다고 이야기하자 엄마 나랑 같이 동시쓸래? 하며 종이릉 꺼내

“선풍기”에 대해 서로 동시를 써서 바꿔 읽어보기도 했습니다🥰

 

주말엔 오랫만에 다은언니를 만나 그동안 기다렸던 키즈카페와 물고기 카페를 다녀왔어요^^챔피언 키즈카페에선 아직 무서워서 도전해 보지 못한 것들도 있지만 조금씩 용기를 내어보기로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