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이 주말 지낸 이야기 작성자푸른바다반 서이준 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준이는 주말에 rc카 카페에 다녀오고, 동네에 새로 생긴 서울형 키즈카페에도 다녀왔어요.자전거를 타고 팥빙수도 먹으러 다녀오고 클라이밍 수업도 다녀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