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바다반 이야기

이준이 주말 지낸 이야기

작성자푸른바다반 서이준 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이준이는 주말에 rc카 카페에 다녀오고, 동네에 새로 생긴 서울형 키즈카페에도 다녀왔어요.
자전거를 타고 팥빙수도 먹으러 다녀오고 클라이밍 수업도 다녀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