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하늘반 이야기

은우의 주말 지낸 이야기

작성자하늘반 허은우엄마|작성시간26.06.07|조회수19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은우는 동생 생일을 맞아 할머니 할아버지를 모시고 강원도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음식도 먹고, 산과 바다도 구경했습니다.

낙산사에서 은우가 소원을 빌었는데, 건강초에 할머니 할아버지 건강하세요 라고 적어 큰 감동을 주었답니다.
이 뿐 아니라 여행내내 노래와 재밌는 이야기로 효를 실천한 은우가 너무 사랑스러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