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윤이는 이번 주말에 가족들과 제주도에 다녀왔습니다.
수요일에 갔다가 일요일에 돌아왔는데요, 날씨도 너무 좋고 일정도 넉넉해서 여유롭고 즐겁게 쉬다가 왔습니다.
성산일출봉과 우도, 그리고 거문오름에도 다녀왔는데요, 옛날에는 힘이 들어서 많이 걷지도 못하고, 짜증도 많이 냈었는데요,
이제 7살이 되니깐, 형아와 같이 오래걸어도 전혀 힘들지 않았어요.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아쿠아플래닛에 가서 동물들도 보고,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도 하니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갈 수 있도록 엄마아빠 말 잘 듣고, 운동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