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하늘반 이야기

채은이의 주말 이야기

작성자푸른하늘반 정채은엄마|작성시간26.06.08|조회수16 목록 댓글 0

채은이는 주말내내 사촌동생 지유와 함께 했어요☺️
토요일에는 오랜만에 연보람 목장에 갔는데, 송아지 우유주기, 염소 건초주기, 피자만들기, 트랙터타기, 소 젖짜기 등등 모~~든 체험을 즐겁게 하고 왔답니다^^

사촌동생네 집에서 밥먹고, 밤산책하면서 인형뽑기도 했어요! 날씨가 선선하고 너무 좋았답니다 채은이는 맏언니 답에 양 손에 동생들 손을 잡규 씩씩하게 걷기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