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이의 주말 지낸 이야기 작성자푸른하늘반 백지민 엄마|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민이는 지난 주말 워터파크에 다녀왔어요~언니와 수영도 하고 파도풀에서 재밌게 놀고 따뜻한 온천에서 쉬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