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사는 삼촌과 아리사숙모 유안이가 한국에 놀러왔어요. 유안이의 외할아버지 외활머니도 오셔서 세종문화회관에 있는 식당에서 다같이 식사를 했어요
어른들이 이야기 나누는 동안 언니와 저는 이순신장군님 기념관에 갔다왔어요
식사를 마치고 집에 오는 길이 물줄기 놀이터가 있어서 신나게 놀았어요
다음검색
일본에 사는 삼촌과 아리사숙모 유안이가 한국에 놀러왔어요. 유안이의 외할아버지 외활머니도 오셔서 세종문화회관에 있는 식당에서 다같이 식사를 했어요
어른들이 이야기 나누는 동안 언니와 저는 이순신장군님 기념관에 갔다왔어요
식사를 마치고 집에 오는 길이 물줄기 놀이터가 있어서 신나게 놀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