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하늘반 이야기

도경이의 주말지낸이야기

작성자푸른하늘반 임도경엄마|작성시간26.06.15|조회수17 목록 댓글 0

도경이는 토요일에 할아버지댁에 가서 고모, 사촌누나를 만났어요^^ 할아버지와 함께 편의점과 베스킨라빈스를 가서 맛있는 간식과 아이스크림을 사와서 온 가족이 나눠먹었습니다.
일요일은 형아와 목욕놀이를 하고 집으로 와서 이쑤시게로 드래곤을 만들고 놀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