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하늘반 이야기

채은이의 주말 지낸 이야기

작성자푸른하늘반 정채은엄마|작성시간26.06.15|조회수17 목록 댓글 0

채은이는 토요일엔 어렸을때부터 문화센터를 같이 다닌 친구들과 만나 점심부터 저녁까지 신나게 놀았어요! 키즈카페도 가고 친구집에서도 하루종일 붙어서 놀았답니다🥰
(엄마도 노느라 사진이 별로 없네요😅)


일요일엔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장수탕 선녀님 뮤지컬을봤어요! 무대 가까이에서 배우들이 연기하고 노래하는 걸 보며 15일에 하는 공연도 잘 할수 있을거라고 응원해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