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은이는 토요일엔 어렸을때부터 문화센터를 같이 다닌 친구들과 만나 점심부터 저녁까지 신나게 놀았어요! 키즈카페도 가고 친구집에서도 하루종일 붙어서 놀았답니다🥰
(엄마도 노느라 사진이 별로 없네요😅)
일요일엔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장수탕 선녀님 뮤지컬을봤어요! 무대 가까이에서 배우들이 연기하고 노래하는 걸 보며 15일에 하는 공연도 잘 할수 있을거라고 응원해줬어요😊
다음검색
채은이는 토요일엔 어렸을때부터 문화센터를 같이 다닌 친구들과 만나 점심부터 저녁까지 신나게 놀았어요! 키즈카페도 가고 친구집에서도 하루종일 붙어서 놀았답니다🥰
(엄마도 노느라 사진이 별로 없네요😅)
일요일엔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장수탕 선녀님 뮤지컬을봤어요! 무대 가까이에서 배우들이 연기하고 노래하는 걸 보며 15일에 하는 공연도 잘 할수 있을거라고 응원해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