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윤이는 가족들과 역사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충청북도 옥천에 갔습니다. 작지만 세상을 밝힐 등도 만들고, 등을 들고 국가유산인 이지당에 방문했습니다.
옥천 이지당을 만들고, 임진왜란 때 의병을 일으킨 중봉 조헌 선생 묘소, 그를 기리는 표충사에 들려 참배도 하고, 옥천사마소에서 등불도 밝혔습니다.
다음날에는 역사탐방을 기록하고 발표를 한 뒤에
가족들과 함께 옥천 특산물인 산딸기로 타르트와 케이크를 만들었습니다.
힘들었지만 행복했던 주말이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