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하늘반 이야기

슬기의 주말지낸 이야기

작성자푸른하늘반 신슬기엄마|작성시간26.06.15|조회수20 목록 댓글 0

슬기는 지하철을 타고 아빠한테 갔다가

윤후오빠, 윤서언니 집으로 놀러갔어요

(사진은 없지만)  같이 치킨도 먹고

재미있게 놀고 윤서언니랑 함께 잤어요~ 

 

그리고 주말에는 (사진은 없지만ㅠㅠ)

뮤지컬 연습도 아주아주~ 열심히 하고

한글, 속셈 등 공부도 열심히 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