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하늘반 이야기

도경이의 참여수업 이야기

작성자푸른하늘반 임도경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0

도경이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부모참여수업에 함께 갔습니다. 도경이와 함께 다양한 놀이와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부채만들기도 열심히 자르고 풀칠하고 뿌듯해하며 잘 들고 다니고, 코딩하는것도 처음 봤는데 잘해서 신기하고 재밌었어요. 한자를 생각보다 너무 잘해서 깜짝 놀라기도 했습니다^^ 체육활동은 부모님들도 많은 활동을 하고 아이들도 까르르 신나하고 도경이가 너무 즐거워해서 좋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