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이사를 하게 되면서, 이번에 삼성그린유치원 하늘반에 새로 등원하게 된 7살 예원이 엄마입니다. ^^
정든 곳을 떠나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해서 내심 걱정이 많았는데, 고맙게도 하늘반 친구들이 친절하게 잘 알려준 덕분에 예원이가 유치원이 너무 재미있다고 하네요.
아이가 즐겁게 등원하는 모습을 보니 삼성그린유치원으로 오길 정말 잘했다 싶어 마음이 놓이고 기쁩니다.
앞으로 주말 지낸 이야기 등 재미있는 에피소드들로 자주 인사드릴게요. 우리 예원이, 하늘반 친구들과 예쁜 추억 많이 만들 수 있도록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