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우의 주말 지낸 이야기

작성자푸른은하수반 김동우엄마|작성시간26.06.08|조회수13 목록 댓글 0

지난 주말에는 화랑대철도공원에 다녀왔어요. 축제 기간이라 사람들이 많았지만 멋진 공연도 보고 기차구경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