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의준이의 주말 지낸 이야기

작성자푸른은하수반 지의준 엄마|작성시간26.06.08|조회수12 목록 댓글 0

오랜만에 이사오기 전 친구들과 함께 캠핑하러 떠났어요. 빨리 만나고 싶은 마음에 가는 길이 멀게 느껴졌지만,
하루종일 신나게 놀아서 행복했어요.
곤충채집도 하고, 물놀이도 하고, 구운 마시멜로 먹으며 함께 영화도 보고 밤 늦게까지 모래 놀이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