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채윤이의 주말지낸이야기

작성자푸른은하수반 김채윤엄마|작성시간26.06.09|조회수14 목록 댓글 0

이번주말 체리농장에 가서 체리를 따고 왔어요. 예쁘고 커다란 체리로 골라서 톡 톡 열~심히 따왔어요. 직접 나무에서 따서 먹은 체리는 새콤달콤 너무 맛있었어요!
회전목마도 타고 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