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찬이는 주말에 연남동으로 산책을 다녀왔어요~
아이스크림, 딸기찹쌀떡, 소금빵을 맛있게 먹고 왔어요^^
선물받았던 레고 아르테미스 로켓도 완성했어요!
조립하는게 어려웠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서 해냈어요.
멋지게 완성해서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어했어요^^
놀이터에서도 신나게 놀았는데 사진을 안찍었어요..
재밌게 보낸 주말이었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영찬이는 주말에 연남동으로 산책을 다녀왔어요~
아이스크림, 딸기찹쌀떡, 소금빵을 맛있게 먹고 왔어요^^
선물받았던 레고 아르테미스 로켓도 완성했어요!
조립하는게 어려웠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서 해냈어요.
멋지게 완성해서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어했어요^^
놀이터에서도 신나게 놀았는데 사진을 안찍었어요..
재밌게 보낸 주말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