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준이의 주말 보낸 이야기

작성자푸른은하수반 이기준아빠|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0

기준이는 주말에는 엄마랑 영등포에 있는 백화점에 놀러갔습니다
기준이가 저번에 가고 또 가고 싶어하는 회전초밥집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먹은 다음
이쁜 여름옷을 샀습니다
일요일날에는 오전에 축구를 하고 어린이집 친구랑 놀이터에서 황제놀이를 하는 등 신나게 놀고 주말을 마무리했습니다
아 그리고 한가지 기준이가 친구들한테 자랑할 일이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
마지막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