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찬이는 주말에 남대문 시장에 다녀왔어요.
그릇 상가에서 다양한 그릇들을 구경하고
부모님과 점심을 먹고, 카페도 다녀왔어요.
일요일에는 백화점에 다녀왔어요.
돈까스를 맛있게 먹고, 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
이번 주말에는 야외 활동보다는 실내에서 많이 걸었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영찬이는 주말에 남대문 시장에 다녀왔어요.
그릇 상가에서 다양한 그릇들을 구경하고
부모님과 점심을 먹고, 카페도 다녀왔어요.
일요일에는 백화점에 다녀왔어요.
돈까스를 맛있게 먹고, 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
이번 주말에는 야외 활동보다는 실내에서 많이 걸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