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찬이의 주말지낸이야기

작성자푸른은하수반 고영찬엄마|작성시간26.06.15|조회수1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영찬이는 주말에 남대문 시장에 다녀왔어요.
그릇 상가에서 다양한 그릇들을 구경하고
부모님과 점심을 먹고, 카페도 다녀왔어요.


일요일에는 백화점에 다녀왔어요.
돈까스를 맛있게 먹고, 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


이번 주말에는 야외 활동보다는 실내에서 많이 걸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