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의준이의 학부모 참여 수업, 주말 지낸 이야기

작성자푸른은하수반 지의준 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금요일에 학부모 참여 수업에 가서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모든 활동마다 재미있고, 엄마랑 처음 하는 활동들이라 신나게 열심히 참여했습니다.
1교시 단오선 이야기

2교시 코딩

3교시 체육

4교시 한문왕

5교시 사고력수학

주말에는 한강공원에서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곤충 채집도 하고 나들이를 했어요. 여치부터 방아깨비, 잠자리 등등 좋아하는 곤충을 마음껏 보고 왔어요.

연날리기도 하고 킥보드도 타고, 집으로 돌아올 때에는 잡았던 곤충들을 모두 잔디밭에 풀어주고 왔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